‘바른 자세가 기본’…현대백화점, 건강관리 실용서 발간

0
46

현대백화점은 건강 관리 실용 도서인 ‘바른 자세로 사니 참 좋다’를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책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건강 강좌를 하는 전문 강사 115명이 참여해 생활 속 올바른 자세, 나쁜 자세 유형, 추천 운동법 등 건강관리를 위한 실용적인 내용들을 담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스마트폰 등으로 인해 나빠진 자세를 바로잡기 위해 백화점 문화센터의 요가, 피트니스 강좌를 듣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특히, 근육량이 적어 상대적으로 관련 질환에 취약한 30~50대 여성들이 백화점 주요 고객인 점을 감안해 이들의 건강한 일상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관련 서적을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문화센터 건강 강좌 수강 고객을 대상으로 이 책을 나눠주고 백화점 거래 협력사(1500여 곳)와 백화점 매장에 근무하는 협력사원들에게도 무료로 배포한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장(전무)은 “건강과 관련한 수많은 전문서적이 있지만 쉽게 따라하기 힘든 것도 많고 시간을 내어 운동하기 쉽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책을 만들었다”며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전문 강사들의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활용해 향후 요리, 여행, 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시리즈 도서 제작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