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용산구와 업무협약을 통한 용산구민 대상 5% 추가 할인 실시!

–  21 오후 용산구청 정책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용산구 MOU 체결
–  기업우대프로그램을 통해 구민들에게 5% 추가할인 혜택 제공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이스타항공이 용산구민에게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기업우대프로그램을 활성화한다. 

이스타항공은 21() 오후 용산구청 9 정책회의실에서 용산구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와 용산구 성장현 구청장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 날인 기념촬영을 진행하며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용산구민(용산구청 산하기관 직원 포함) 이스타항공 국내선 국제선을 예매할 경우 홈페이지 할인 판매가에 추가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용산구민이라면 누구나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기업코드 A7981862 입력하여 ‘기업우대회원’에 가입하여 예매를 진행하면 된다. 아울러 발권 시에는 이스타항공 공항 수속카운터에서 용산구민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현재 이스타항공은 5,000여개의 기업 기관에 기업 우대 회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가할인, 무료 수하물 제공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5 이상 법인 기업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있다. 기타 기업우대 프로그램 가입 관련 문의 사항은 070-8660-81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용산구와의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또한 기업우대 프로그램을 활성화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