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노르 빌팽트 전시장

오전9시 – 오후6시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점차 개선되는 경제적 환경 속에서 건설 및 인프라 분야의 국제 전시회인 INTERMAT Paris2018 년 4 월 23 일부터 28 일까지 개최됩니다. 이 역동적인 환경에서 2018 년 INTERMAT전시회는 EMEA (유럽, 중동, 아프리카)지역에서 참가한 건설 및 인프라 분야 전문가들의 특별한 단결을 위한 만남의 장이 될 것 입니다. 이들은 주요 공공 사업 및 건설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새로운 장비, 기계,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건설 도급업체, 제조업체, 장비 및 솔루션 공급업체 등 총 1,500 개 이상의 출품업체167 개국의 약 183,000 명의 방문객이 지역 및 국토 개발에 기여할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개발하기 위해 전시회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스플레이 및 시연, 대담, 네트워킹, 시장 분석, “주요 건설 프로젝트의 잠재력”을 통해 INTERMAT Paris 2018은 이 생태계의 모든 주자들이 직면한 과제에 대응하여 혁신에 초점을 맞춰 새롭고 완벽한 범위의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공급과 수요에 맞춘 새로운 조직

 

4개의 전문 허브를 통한 분야의 제안

INTERMAT는 새로운 전시 분야 레이아웃을 통해 업계 장비, 솔루션, 기술을 조명하고 방문객 경험을 최적화하며 혁신을 중앙 무대에 위치시킵니다. 이 전시회는 다음과 같이 네 가지 전문 분야로 나뉩니다. 토공 및 철거 / 도로, 광물 및 기초 / 건축 및 콘크리트 분야 / 리프팅, 핸들링 각 분야의 혁신을 조명하는 3개의 테마 빌리지 INTERMAT Paris 2018은 건설 부문의 디지털화라는 과제를 해결하고,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다음과 같이 업계의 기술 혁신을 지원합니다 : 스타트업 빌리지 by EUROVIA, 빌딩 스마트 빌리지, 철거 & 리사이클링 빌리지. 시장에서 가장 핵심적인 주제는 대담 프로그램을 통해 다뤄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전문가들간의 정보 교환, 대화 및 정보 공유가 촉진될 것입니다.

하이라이트 및 전문 서비스

INTERMAT 데모

INTERMAT Paris는 시연 전용 야외 구역을 보유한 유일한 국제 전시회로서 제조업체가 실제 상황에서 자사의 장비가 작동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INTERMAT 렌탈 데이

INTERMAT Paris는 4 월 26 일 (목)에 “10 년 동안의 장비 렌탈”이라는 주제로 국제 원탁회의를 마련함으로써 렌탈 회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렌탈 기업과 제조업체 간의 비즈니스 미팅에 이어 열립니다.

비즈니스 미팅 서비스

전시회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방문객은 디지털 매치메이킹 플랫폼을 통해 사전에 출품업체와의 현장 미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 분야를 연결!

 

콘크리트 분야의 국제 전시회인 제 2회 World Of Concrete Europe2018년 4 월 23 일에서 28 일까지 파리 – 노르 빌팽트 전시장에서 INTERMAT와 함께 열릴 예정입니다.

도시 개발과 지역 계획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콘크리트 분야는 인구 변화와 성장, 기후 변화와 도시화라는 급변하는 사회의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재료인 콘크리트는 건설 부문의 새로운 과제에 대응하는 우리 솔루션의 핵심입니다.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WOC Europe은 전시 구역, 시연 구역, 일련의 전문 대담 및 원탁회의를 통해 제조업체 및 사용자에게 콘크리트 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보여줍니다.

 

온라인 승인 신청
4월 17일 이전까지 프랑스국제전시협회(프로모살롱 코리아)
02-564-9833 / 070-4821-0768
korea@promosalons.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