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는 오후의 티 타임
  • 꽃 증편, 벚꽃 잼, 봄 꽃 모양의 타르트와 얼그레이 컵케이크 등 독창적인 꽃 아이템으로 구성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봄을 맞아 꽃의 아름다움을 한가득 담은 플라워 애프터눈 세트를 선보인다. 꽃을 올린 증편을 비롯해 벚꽃 잼을 곁들인 스콘, 봄 꽃을 형상화한 얼그레이 컵케이크와 타르트, 히비스커스 레드벨벳 등 꽃을 테마로 한 독창적인 아이템을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기며 달콤한 봄 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4 5일부터 6 5일까지 오후 2시부터 5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 기준 38천원 (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 이상 이용 가능).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류는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세이버리 아이템은 꽃을 올린 캐러멜라이즈 증편, 시금치 토스트와 깻잎 페스토를 곁들인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다. 디저트는 벚꽃을 형상화한 체리 블라썸 타르트, 봄 꽃을 형상화한 얼그레이 컵케이크, 오렌지 블라썸 가나슈를 넣은 롤리팝, 맨드라미와 라즈베리를 곁들인 판나코타, 히비스커스의 향을 담은 레드벨벳 등을 포함한다. 스콘은 달콤한 벚꽃 향이 담긴 벚꽃 잼과 함께 제공해 입안 가득 봄의 향기를 채운다. 꽃과 같은 각각의 아이템은 맛을 보기 전 카메라를 들지 않을 수 없게 한다.

본 세트는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이용 가능하며 목련, 맨드라미, 쑥꽃 등의 다양한 꽃 차를 선택할 경우 꽃 내음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커피를 비롯해 세작, 죽로 등의 프리미엄 녹차, 그리고 잭살, 헛개나무, 오미자 등의 전통차도 준비되어 있다. 1만 8천원 추가 시(1인) 소믈리에 추천 샴페인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세트에 포함된 메뉴는 당일 재료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3단 도자기 트레이는 이재원 도예가가 강남 도심의 빌딩 숲에서 받은 영감을 사각분청과 한옥문살 등의 한국 전통의 무늬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특히, 햇살에 비친 트레이의 그림자까지도 한국적으로 잘 살려 오후 티 타임의 운치를 더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