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 동남아 / 일본 / 중국 등 총 35개 노선 마일리지 왕복 항공권 이용객 대상
장거리 2만 마일, 단거리 1만 마일 페이백 제공해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마일리지 항공권 이용객을 대상으로 일정 마일리지를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월)까지 ▲ 미주 (시카고, 시애틀 2개 노선) ▲ 동남아 (방콕, 푸껫, 다낭 등 12개 노선) ▲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등 8개 노선) ▲ 중국 (베이징, 상하이 등 13개 노선) 노선의 마일리지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고 5월 1일(화)부터 6월 30일(토)까지 해당 항공편에 탑승한 아시아나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페이백 마일리지는 미주 노선 2만 마일, 동남아, 일본, 중국 노선은 1만 마일이다. 마일리지는 7월 중 일괄 적립된다.

단,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의 응모가 필요하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는 페이백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flyasian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소비자들의 효율적인 마일리지 사용을 위해 마일리지를 항공권 구매뿐만 아니라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 이마트, CGV, 금호아트홀 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사용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