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이스=이귀연 기자)세계적인 마라톤대회로 자리잡은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대구경북 지역의 리딩 캐리어(leading carrier)인 티웨이항공이 2년째 공식 협찬사로 함께 했다.


티웨이항공의 사내 마라톤 동호회인 ‘티웨이러너스(t’way runners)’의 회원들을 비롯한 30여명의 각 부서 임직원들은 지난 1일(일) 대구에서 열린 ‘2018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티웨이러너스’는 지난 2015년 인천국제공항이 주최한 마라톤 대회에서 단체전 1위를 수상한 시상금 전액을 당시 네팔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했고, 2016년 열린 ‘제 13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에서도 단체상을 수상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4월 6일 대구에서 출발하는 블라디보스토크의 신규 취항을 앞두고 있다. 첫 러시아 지역의 포문을 연 시점에서 대구경북 지역민들과 함께 뛰고 숨쉬며,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또한 티웨이항공의 마스코트인 부토(Booto)가 행사장 곳곳을 돌아 다니며, 1만 5천명에 달했던 대회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특히 이번 행사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분위기였던 만큼, 부토와 함께 하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스포츠 타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경북 지역의 독보적인 리딩 캐리어로서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늘 보답하고자 한다”며 “2년째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참석, 러시아 취항을 앞둔 시점에서 화합과 체력을 도모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