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맘에게 마음으로 프리마켓’

  • 부산시, 4. 4. 11:00~15:00 시청 녹음광장에서 ‘제2회 맘에게 마음으로 프리마켓, 개최
  • 바자회(육아관련 육아 관련 물품 등), 프리마켓(핸드에이드 생활용품, 액세서리 등)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부산시는 4 4일 오전 11 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청 녹음광장에서 맘에게 마음으로 프리마켓이 열린다고 밝혔다.

2회 맘에게 마음으로 프리마켓은 부산시 육아정책인! ‘아이맘 플랜의 일환으로 부모들이 육아 관련 물건을 판매하고 정보를 교환하며 상호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이번 프리마켓은 부산지역 최대 규모인 170팀이 참여할 예정이며, 육아용품과 아동의류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바자회는 물론 핸드메이드 생활용품과 육아용품, 액세서리 등 육아맘들의 손재주를 구경할 있는 프리마켓 만날 수 있다. 바자회는 50, 프리마켓은 120팀이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나만의 액자 꾸미기, 다육이 만들기 등의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국악공연도 오후 1 시부터 30분 동안 펼쳐진다. 방문객 편의를 위해 푸드트럭도 운영될 예정이다.

서병수 부산시장은육아에 지친 부모들이 프리마켓에서 봄기운도 느끼고 다양한 정보도 나누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