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팬서><스파이더맨: 홈커밍> 제작진!

<지구침공: 인류 최후의 날> 4월 12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SF 스릴러 <지구침공: 인류 최후의 날>이 4월 12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감독_에릭 블루ㅣ주연_레이 올리버, 존 브리델 | 수입/배급_제인앤유]

인류를 위협할 역대급 비밀을 마주하게 된 5명의 하이커의 이야기를 그린 <지구침공: 인류 최후의 날>이 오는 4월 12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거대한 스케일을 예고하는 엄청난 크기의 우주선과 정체불명 생명체의 등장으로 시선을 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생명체와 이를 발견한 주인공들은 모습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또, <블랙 팬서><스파이더맨: 홈커밍> 등 명품 제작진의 참여로 완성도를 더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하이킹을 떠난 5명의 사람이 우연히 고대 비밀의 장소를 발견하며 겪게 되는 사건들을 담아냈다. 정체불명의 장소를 발견한 직후부터 이들의 목숨을 위협하는 사고가 끊이질 않는다. 조이는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건의 발생지인 비밀의 장소를 다시 찾으려고 하지만, 이 역시 쉽지 않다. 제한된 장소에서 펼쳐지는 이들의 이야기는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안겨주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하다. 이처럼, SF 스릴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이끌 <지구침공: 최후의 날>는 오는 4월 12일 IPTV, 디지털 케이블 VOD,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최초 개봉한다.

[시놉시스]

하이킹 가이드 드레이크

심장 마비로 갑자기 아버지를 잃은 부동산 직원 조이

아내와 이혼한 IT 재력가

배다른 형제 브라이언치즈

인류를 위협할 비밀을 마주하게 된 5명의 하이커!

지구는 과연 생존할 수 있을 것인가?

 

[영화정보]

제   목: 지구침공: 인류 최후의 날

감   독: 에릭 블루

주   연: 레이 올리버, 존 브리델

장   르: SF 스릴러

개   봉: 4월 12일

상영시간: 82분

등   급: 15세이상관람가

수입/배급: 제인앤유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