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이스=이귀연 기자)티웨이항공이 단체 항공권 예매 고객을 위한 무료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월부터 단체 항공권 예매 시스템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기존 항공권 예매 시 최대 9명의 인원까지 선택이 가능했으나, 이제 20명까지도 한번에 예약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단체 항공권 예매’를 선택한 뒤, 원하는 여정을 검색하고 탑승자 명단을 입력, 예약 신청을 마친다. 접수가 완료되면 예약 가능 여부가 SMS나 이메일을 통해 통보되고, 결제가 진행된다.


단체 여행 수요가 많아지는 요즘, 티웨이항공은 단체 항공권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늘(9일)부터 4월 16일(월)까지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명 단체 예약 시 1명, 20명일 경우 2명에게 무료 항공권(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제외)을 제공한다.


단, 김포-제주 등 일부 노선은 제외되며, 무료 항공권 혜택을 받은 분들은 SNS 계정에 해당 이벤트 URL을 공유해야 한다. 또한 URL을 공유한 분들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김포와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가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족이나 동호회, 친구들끼리 단체로 여행을 떠나기 좋은 요즘, 티웨이항공의 편리한 단체 항공권 예매 시스템을 통해 무료 항공권 혜택까지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