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삿포로 취항으로 부산 출발 국제노선 4 노선(삿포로, 오사카, 방콕, 코타키나발루)으로 확충 운항

– 신규취항기념 4 9일부터 홈페이지 모바일 , 어플리케이션 특가 이벤트 진행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이스타항공이 58일부터 부산삿포로 노선 신규취항을 통해 부산 하늘길을 확충해 나간다.

이로써 이스타항공은 신규취항하는 삿포로 노선을 포함해 총 4개 부산출발 국제노선(△부산오사카 △부산삿포로 △부산방콕 △부산코타키나발루)을 운영하게 된다.

지난 3월 청주오사카 노선을 신규 취항하는 등 지방공항출발 신규노선을 개설하고 있는 이스타항공은 올해로 두 번째 지방출발 노선을 신설하며 지방공항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부산삿포로 신규취항을 기념하여 9(오늘) 오후 2시부터 15일까지 7일간 부산출발 국제노선에 대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410일부터 630일까지로 신규취항 노선인 부산삿포로 노선을 포함하여 총 4개 국제노선에 대해 편도총액운임 기준 일본노선 최저 65,900원부터, 동남아노선 최저 9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및 예매가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전형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부산삿포로 노선에 이어서 지방출발 신규 노선들도 검토 중에 있다”며, “아울러 하반기에는 청주출발 중국노선 재개를 계획하고 있어 이스타항공 지방출발 노선이 한층 활기를 띨 전망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