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금) 12시 30분부터 생방송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재능 가득한 티웨이항공의 객실승무원들이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고객들과 소통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오늘(13일) 12시 30분부터 티웨이항공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승무원이 온에어(ON AIR)’라는 생방송을 진행한다. 기념일을 전후로 방영 중인 ‘승무원이 온에어’는 화이트데이 전날이었던 3월 13일(화), 첫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두 번째를 맞이한 이번 방송은 블랙데이로 불리는 4월 14일을 앞둔 시점에서, 승무원들이 직접 타로 카드를 통해 연애 상담을 해 주는 코너를 준비했다. 2명의 남녀 승무원과 특별 게스트가 등장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며, 생방송 중 댓글 기능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게 된다.


또한 철가방 속 물건을 맞히는 게임을 진행하며, 정답을 댓글로 참여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최초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시도되는 라이브 방송은 스마트폰과 SNS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해 마련된 티웨이항공의 특별한 이벤트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음 방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내 승무원 부부의 이야기를 주제로 재미를 더해 찾아갈 예정”이라며 “다양한 경품 행운 등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승무원과 함께 하는 라이브방송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