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3일 오후 3시 페이스북유튜브 LIVE 방송

▶ 근무환경, 직무특성, 사내문화 등 에어서울의 모든 것 밝힌다!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일하고 싶은, 일할 맛 나는 취업선호도 1위 항공사를 꿈꾸는 에어서울이 항공 업계에서는 최초로 SNS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에어서울은 오늘(16일)부터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하며, 서류 마감일을 4일 앞두고 23일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SNS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Live로 실시하는 SNS 설명회에서는 에어서울 인사 담당자와 현직 캐빈승무원이 등장해 회사소개와 함께 캐빈승무원 직무의 특성, 근무환경, 사내문화, 인사제도에 이르기까지 이제껏 에어서울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밝힐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이 신생 항공사로서 젊고 활기 넘치는 항공사를 지향하고 있는 만큼, 채용 부문에 있어서도 항공 업계에서는 최초로 SNS 설명회 방식을 도입하게 됐다.”며, “실시간 QA 시간도 마련했으니 그동안 에어서울과 캐빈승무원 직무에 궁금한 점이 많았던 분들은 이번 생생한 설명회 현장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4월 16일부터 신입/경력 캐빈승무원 00명을 채용한다. 서류마감일은 4월 27일 오후 5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