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감당하기 어려운 유혹,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 카니발”로 전세계 관람객들 초청

0
74

(더 마이스=이귀연 기자)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KDL)는 28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국내 미디어 및 여행사를 대상으로 미디어 브리핑과 트레이드 브리핑을 열었다. 올해 개관 13주년을 맞은 홍콩디즈니랜드가 한국시장에서 홍보행사를 진행한 것은 작년에 이어 두번째, 2017년 전년대비 56%나 성장한 한국시장에 감사를 표시하는 한편 한국 팬들을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공식 국문 웹사이트를 오픈하기 위한 것이 방문 목적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커뮤니케이션 및 공공부문 부사장인 린다 초이(Linda Choy)는 “매년 더 많은 수의 한국인 관람객들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만의 어트랙션과 재미를 즐기기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를 방문한다. 이번 공식 국문 웹사이트 오픈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한국인 관람객들에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작년 한 해 동안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한국인 방문객 수는 약 50% 증가했으며, 2018 1분기 기준 호텔 점유율은 작년 전체의 50%를 넘겼다. 한국 시장의 성장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지난 5년간 봐온 것 중 가장 강력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2023년까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새로운 어트랙션 출시와 함께 이 성장세가 지속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린다 부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공식 국문 웹사이트를 통해 한국인 관람객들이 보다 쉽게 여행을 계획하고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공식 국문 웹사이트는 최신 시즈널 프로그램부터 F&B, 호텔 예약, 캐릭터 일정, 한국인 관람객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까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국문 웹사이트에서는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대한 정보, 디즈니랜드의 마법같은 경험 그리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패키지 등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홍콩 디즈니랜드는 올 여름 “스타 카니발”이라는 축제를 진행하며, 프로젝션 쇼 “사랑해요 미키!”와 라이브 공연 “모아나: 귀향 축제”, 아프리카 스타일의 “카리부니 마켓플레이스” 등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오는 6월 21일부터 9월 2일까지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시즈널 프로그램 “픽사 워터 플레이 스트리트 파티!(Pixar Water Play Street Party!)”와 인크레더블의 초능력 가족을 만나볼 수 있는 “인크레더블 히어로들 등장!(The Incredibles Arrive!)”을 운영한다. 또한, 관람객들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만의 독특한 테마로 꾸며진 호텔 3곳에 머무르며 놀이, 쇼핑, 식사, 숙박로 이어지는 디즈니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5월25일 론칭한 홍콩디즈니랜드의 “모아나 귀향축제”의 한 장면, 사진:홍콩디즈니랜드 제공

어드벤처랜드 내 모아나 라이브 공연 개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5월 25일부터 어드벤처랜드(Adventureland)에서 새로운 라이브 공연인 “모아나: 귀향 축제(Moana: A Homecoming Celebration)”를 선보인다.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주인공인 모아나가 아름다운 음악, 춤, 인형극과 시각적인 스토리텔링 요소로 구성된 20분짜리 라이브쇼를 펼친다. 관람객들은 모아나와 여섯 명의 배우, 두 명의 드러머가 선보이는 생명의 섬 테 피티의 심장을 되찾기 위한 모아나의 모험에 함께할 수 있다.

카리부니 마켓플레이스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자
어드벤처랜드에서의 새로운 경험은 더욱 마법 같은 순간들을 선사할 것이다. 어드벤처랜드 내 위치한 카리부니 마켓플레이스(Karibuni Marketplace)는 관람객들이 아프리카의 광경과 소리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카리부니 마켓플레이스 단독으로 제공되는 한정판 기념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인터렉티브 게임과 스낵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업’의 칼과 러셀, ‘주토피아’의 주디와 닉, ‘정글북’의 킹 루이와 발루, ‘라이언킹’의 라피키와 티몬,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와 지니, 릴로와 스티치 등 디즈니 어드벤처 스토리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픽사 워터 플레이 스트릿 파티!”에서 신나는 여름을 즐기고 인크레더블 히어로도 만나보자

“픽사 워터 플레이 스트릿 파티!(Pixar Water Play Street Party!)”에서는 디즈니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시원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30명이 넘는 공연팀들은 메인 스트리트, U.S.A.(Main Street, U.S.A.)에서 시원한 물과 함께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6월 21일부터는 ‘인크레더블’의 초능력 가족, ‘토이스토리’의 우디, 버즈 라이트이어와 그 친구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에서는 “인크레더블 히어로들 등장!(The Incredibles Arrive!)” 이벤트를 통해 ‘인크레더블 2’ 개봉을 앞둔 초능력 가족들을 만나볼 수 있다.

눈부신 비주얼 효과와 조명을 더한 새로운 “사랑해요 미키!(We Love Mickey!)” 프로젝션 쇼
매일 저녁 펼쳐지는 “사랑해요 미키!(We Love Mickey!)” 프로젝션 쇼는 미니마우스와 친구들이 미키마우스를 위해 준비하는 깜짝 파티로 관람객을 초대한다. 프로젝션 쇼는 메인 스트리트 U.S.A.의 건물들을 캔버스로 삼아 미키가 걸어온 지난 시간들의 기록을 보여준다. 미키의 고전 작품부터 풀컬러 시대, 현대적 스타일의 미키들의 변천사를 다양한 색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쇼의 피날레에서는 멋지게 차려입은 미키가 등장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국적인 기념품과 맛있는 스낵을 마음껏 즐기세요
100여개 이상의 여름 테마 기념품에는 외국 과일을 테마로한 더피와 친구들 시리즈의 새로운 컬렉션이 추가됐다. 공원에서 새롭게 열리는 인크레더블 파티와 함께 슈퍼 히어로 패밀리를 테마로 한 새로운 기념품 또한 새롭게 출시됐다. 디즈니게임 ‘썸썸’의 인형부터 스쿨백, 학용품 등 다양한 기념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족 모두를 위한 슈퍼 히어로 의상도 구매할 수 있다.

공원과 호텔 내에서 40종 이상의 다채로운 식사도 선보인다. 리버뷰 카페(River View Cafe)에서는 “모아나: 귀향 축제” 런칭을 기념해 무대를 재연한 간식들이 담겨있는 “모아나의 스페셜 메뉴(Moana’s Special Menu)”를 선보인다. 탐험가 클럽 레스토랑(Explorer’s Club Restaurant)에서는 “썸머 미키 아이스와 과일(Summer Mickey Ice with Fruits)”을 계절 메뉴로 추가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Disney Explorers Lodge)에서는 ‘모아나: 귀향 축제’를 테마로 한 “매지컬 오션(Magical Ocean)”을,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과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에서는 ‘인크레더블’을 테마로 한 “프로존(Frozone)”과 “쇼타임 (Showtime)”과 같은 독특한 여름 음료들이 제공된다.

리조트 호텔에서 만끽하는 즐거운 여름
리조트 내 세 개 호텔에 머무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열릴 “오세아니아 탐험(Adventures of Oceania)” 풀장 파티는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을,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Disney Explorers Lodge)에 있는 레인드롭 풀 (Rain Drop Pool)에서 열리는 오후의 풀장 파티에서는 디즈니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호텔 투숙객들은 모아나를 포함해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을 테마로 한 레저 활동과 다채로운 여름철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윈드벨, 식물 장식, 타월 아트 등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예품을 만드는 활동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오는 6월 21부터 ‘인크레더블’ 테마로 꾸며진 호텔 객실을 600HKD(홍콩달러)에 제공한다. 객실 데코레이션 패키지는 ‘인크레더블’ 테마로 꾸며진 침구, 슬리퍼, 도어 스티커, 어메니티 킷, 달콤한 스낵과 물 등이 제공된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은 투숙객들에게 진심이 담긴 서비스와 온 가족을 위한 편의시설, 어메니티 등 최고의 혜택을 제공해 투숙객들에게 디즈니에서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계획이다.

새로운 호텔 서비스로 휴가를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숙박일 7일 전 부터 온라인 체크인을 지원하는 익스프레스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을 통해 투숙객의 체크인 과정을 간소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체크인 전 테마파크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호텔까지 짐을 옮겨주는 러기지 발렛 서비스(Luggage Valet Service/유료)를 제공해 시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올 가을 더욱 오싹하게 돌아올 디즈니 할로윈
올 가을 디즈니의 주요 이벤트인 “디즈니 할로윈 타임 (Disney Halloween Time)”이 더욱 오싹하고 스릴넘치게 돌아온다. 잭 스켈링턴(Jack Skellington)과 친구들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내 할로윈 분위기를 조성하고, 방문객들을 “크리스마스의 악몽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 속 명장면과 음악이 흘러나오는 할로윈 타운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확장 계획으로 새 시대를 예고하다
모아나를 주제로 한 새로운 라이브 공연 공개를 시작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본격적인 확장을 시도할 계획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내년 마블을 테마로 한 공간을 만들고 앤트맨과 와스프를 테마로 한 새로운 두번째 마블 어트랙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아이언맨 체험(Iron Man Experience) 어트랙션의 인기와 한국 내 마블 캐릭터들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한국인 관람객들에게 슈퍼히어로들과 함께 하는 웅장한 액션과 모험에 빠져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아시아 지역에서 마블 세계관 체험의 허브로 자리잡고자 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심장인 성 역시2020년에 시작될 새로운 쇼들의 본거지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2021년에는 또한 영화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공간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새 어트랙션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와 안나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및 기타 자료 제공: 홍콩디즈니랜드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