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선불 요금제 전용 유심 판매 개시

0
16

(더 마이스=정인태기자) GS25가 유플러스 알뜰폰 운영업체인 유니컴즈와 손잡고 전용 유심 ‘유어스GS25선불요금제전용유심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기존 운영하던 후불 요금제 전용카드 외 추가로 선불 요금제 전용 유심을 판매한다. 선불 요금제는 신용도가 낮아 후불제 가입이 불가능한 고객이나 과도한 통신 사용을 막고자 하는 학생용 통신 요금 가입에 유리한 요금제다.

이번 출시하는 선불 요금제는 3가지이며 0원, 2만5000원, 5만원 요금제다.

2만5000원, 5만원 요금제의 경우 음성, 문자는 기본으로 제공되고 데이터는 각 300MB, 11GB가 제공된다(데이터 소진 시 제한된 속도로 제공).

0원 요금제는 음성(1.98원/초), 문자(22원/건), 데이터(22.53원/MB)로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유심은 44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PC 및 모바일로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입 신청 후 고객이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해 간편하게 전화를 개통할 수 있다. 선불 충전 방법은 POP교통카드, 전용가상계좌충전, 자동이체,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이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하다. 기존 이용하던 번호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비, 추가 약정, 위약금 부담도 없다는 장점이 있다.

소성은 GS리테일 서비스상품 MD는 “꾸준하게 편의점에서 후불 유심 요금제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어 추가적으로 먼저 요금을 내고 해당 금액만 사용이 가능한 선불제 요금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알뜰하게 구입이 가능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개발 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