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다른 또 다른 매력을 지닌 밤의 하모니 웨딩,

낮과 다른 또 다른 매력을 지닌 밤의 하모니 웨딩,

0
4

(더 마이스=정인태기자)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은은한 조명으로 낮과는 다른 매력을 지닌 밤 웨딩 ‘로맨틱 이브닝 웨딩(Romantic Evening wedding)’을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평일 또는 일요일 오후 5시 이후 하모니 볼룸에서 진행 가능한 로맨틱 이브닝 웨딩은 저녁 시간에 최적화된 혜택들을 제공한다. 웨딩 진행 시 와인 2+1 혜택과 합리적인 스페셜 메뉴가 제공되며 신부 대기실의 플라워 장식도 풍성하게 업그레이드된다. 또한 하객 전원에게 하모니 볼룸 앞 포이어에 마련된 리셉션에서 스파클링 와인 등의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로맨틱 이브닝 웨딩이 진행되는 하모니 볼룸은 최대 600명의 하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으며 신랑과 신부의 런웨이를 하나의 화려한 쇼처럼 연출할 수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원하는 테마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나만의 감각적인 웨딩으로 완성할 수 있다. 시즌별 다양한 테마로 디테일한 공간 데커레이션, 세련된 감각으로 디자인하여 마치 고급스러운 예술 공간으로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준다.

[로맨틱 이브닝 웨딩 정보]

기간: 2018. 12. 31까지 (월~금, 일요일 저녁 예식)

장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 볼룸

하객 규모: 300명 이상

혜택: 웰컴 리셉션 무료 제공, 웨딩 스페셜 메뉴 제공, 와인 2+1 혜택, 신부 대기실 플라워 업그레이드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