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글로벌, 비딩스테이 론칭기념 호텔방 10+1 프로모션 진행

0
4

(더 마이스=정인태기자) 팬텀글로벌(대표 김정주)이 론칭한 호텔 비교견적플랫폼인 ‘비딩스테이(BiddingStay)’가 기업이나 단체로부터 좋은 반응속에 빠르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기존에는 단체객실이나 연회장을 예약하고자 할 경우 매번 일일이 호텔을 전화로 연락하여 20~30여 개의 요구사항을 전달 후 이메일로 받던 견적을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입찰을 신청하면 바로 수십 여개의 호텔에 고객이 신청한 입찰정보가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로 전달되어 편리하고 빠르게 비교견적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단체 구성원들의 객실 배정 시 오프라인에서 원하는 객실을 접수 받아 배정하던 것을 온라인 예약 솔루션도 빌더방식으로 생성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음에 따라 구성원들에게 호텔방 예약을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팬텀글로벌에서는 단체객실 10개 이상 입찰신청 후 예약 시, 연회장 입찰 신청 후 10인 이상 식음료를 주문 시 추가로 객실 1개, 식음료 1인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온라인 경쟁입찰을 통해 객실이나 연회장이 더 저렴해진 가운데 객실이나 식음료가 추가로 10+1의 프로모션이 제공됨에 따라 고객들의 좋은 호응이 예상된다.

팬텀글로벌은 이제 B2B시장에서도 호텔 객실이나 연회장 예약 시 온라인입찰 기반의 무료 비교견적서비스를 통해 비용의 거품을 줄이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업이나 단체에서 본 플랫폼을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