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40% 할인 제공하는 ‘72시간 플레시 세일’ 선보여

8월 16일 오전 9시부터 72시간동안 예약 가능, 8월 20일부터 9월 21일까지의 투숙에 적용

0
5

(더 마이스=정인태기자)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직 72시간 동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플레시 세일’을 선보인다.

한여름의 무더위와 복잡한 휴가철을 피해 늦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이번 플레시 세일은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로벌 럭셔리 파크 하얏트 브랜드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무료대 여 서비스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객실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어 늦여름의 더위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실내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72시간 플레시 세일’은 8월 16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전 9시까지 예약 가능하며, 8월 20일부터 9월 21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고,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가격은 1박 19만2천 원부터이고 (스탠다드 객실 성인 2인 기준,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