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음성번역기 일리,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기념 프로모션 개최

0
4

(더 마이스=정인태기자) 일본의 IT 스타트업 로그바(Logbar Inc.)가 개발한 여행용 오프라인 음성번역기 ‘일리(ili)’의 공식 온라인스토어가 22일 오픈한다.

세계 최초로 오프라인 음성 번역을 실현한 ‘일리’는 2016 CES 혁신상 수상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등장한 이래로 현재 전 세계 13개국 413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글로벌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2018년 7월 기준).

한국에서는 5월 정식 판매를 시작, 공식 대리점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로그바는 이번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통해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좀 더 강화하고,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일리 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공식 스토어 회원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노벨티 사은품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로그바는 이번 공식 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이 일리와 함께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 지속적인 유통채널 확장과 공식 SNS 채널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즐거운 여행’을 서포트하고자 하는 일리의 제품 콘셉트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리 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8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이용 가능하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