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속초 호텔, ‘폴 인 뮤직’ 가을 공연 진행

9월 29일까지 매주 금토 열려… 추석 연휴에도 매일 개최 카페 씨가든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어

0
2
사진;라마다 속초 호텔 폴 인 뮤직 포스터 제공;라마다속초

(더 마이스=정인태기자) 라마다 속초 호텔은 가을을 맞이하여, ‘폴 인 뮤직’ 공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호텔 방문 고객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바다가 보이는 넓은 테라스 카페 씨가든에서 진행된다.

발라드, 팝, 재즈,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가을 저녁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공연을 즐기며, 시원한 생맥주 및 따뜻한 커피와 다채로운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9월 29일까지 매주 금·토 진행되는 ‘폴 인 뮤직‘ 공연은 카페 씨가든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추석 연휴에도 매일 진행된다.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106(대포동)에 위치한 라마다 속초 호텔은 지상 20층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에서 차량으로 약 2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속초 고속버스터미널까지 차량으로 7분 이내면 도착이 가능하다. 대포항까지 도보 1분, 중앙시장 차량 10분, 설악산 여행은 차량 15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연인, 친구, 가족 등 연령대나 형태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