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로맨틱 홀리데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 9월 2일부터 9월 15일까지 몰디브, 파리 등 로맨틱 휴양지 특가 항공권 판매● 탑승부터 로맨틱한 휴가를 선사해줄 특별한 기내 프로덕트 및 서비스 체험 가능

0
4
-에미레이트-항공-A380-항공기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9월 15일까지 대표적인 커플 휴양지 노선을 포함한 ‘로맨틱 홀리데이(Romantic Holiday)’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9월 17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 대상 진행되기에 미리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 등 모든 승객들은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789,5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443,3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디브 말레, 이탈리아 베네치아 및 로마, 모리셔스, 프랑스 파리, 포르투갈 포르투, 오스트리아 빈 등 국내 커플 및 레저 여행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노선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이 중 포르투는 올해 7월 2일부터 에미레이트 항공이 주 4회 신규 취항한 노선으로, 국내 여행객들은 보다 광범위해진 항공사의 유럽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85개국 158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노선 외에도 허브도시 두바이에서의 스탑오버를 통해 승객들에게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짜릿한 놀이공원, 신나는 사막 투어, 세계적인 건축물, 아름다운 해변, 대형 쇼핑몰 등 다양한 볼거리 및 액티비티와 함께 럭셔리 호텔,스파 등이 즐비한 두바이는 커플 여행객들에게는 최적의 여행지다.

비행기 탑승부터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승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에미레이트 항공은 특별한 기내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승객들은 기내 와이파이와 함께 한국어 콘텐츠 포함 4,50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비행 간 맘껏 즐길 수 있다. 기내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올 서머스 엔드(2017)’, ‘더 선 이즈 얼소 어 스타(2019)’, ‘애프터(2019)’ 등 다양한 로맨스 영화를 수록하고 있어, 승객들은 좌석에서 편히 휴식하며 최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 A380 비즈니스 클래스에는 비행 중 옆자리에 같이 앉기를 희망하는 커플 및 신혼여행객들을 위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 중간 좌석인 E열과 F열을 이용하는 커플들은 좌석이 나란히 붙어 있어 넓은 공간을 즐기는 동시에 보다 프라이빗한 비행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은 케이크와 샴페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사전 주문하여 기내에서 특별한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달콤한 무드를 선사해줄 바닐라 또는 초콜릿 케이크 1개와 모엣샹동 브뤼 임페리얼 샴페인 미니(20cl) 1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3달러(한화 약 5만 2천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샴페인 구성을 모엣샹동 로제 미니(20cl)로 변경하고자 하는 승객들은 2달러(한화 약 2천 4백 원)만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해당 패키지는 출국 24시간 전까지 주문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Skywards)’의 회원들은 ‘캐시플러스마일리지(Cash+Miles)’ 프로그램을 통해 노선이나 클래스 제한 없이 항공권을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루·실버·골드·플래티넘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적용되는 ‘캐시플러스마일리지’ 프로그램은 현금과 스카이워즈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적게는 2,000 마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의 인천-두바이 노선에는 A380 항공기가 주 7회 운항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2009년에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복층 구조의A380 항공기를 인천-두바이 노선에 투입해 우리나라 최초의 A380 운항 항공사가 되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