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봐서 미안해” 온라인투어, 조금은 낯설지만 요즘은 여기가 대세 여행지

0
8
치앙마이_GettyImages 제공; 온라인투어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먼저 고민하게 되는 것은 단연 ‘여행지’다. 이럴 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유명한 여행지를 고민해보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독특하고 새로운 매력을 뽐내는 색다른 곳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가 미처 몰랐던 세계 곳곳에는 다양한 문화와 매력을 가진 여행지들이 많다. 온라인투어가 여행지를 고민 중인 당신을 위해 아직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최근 뜨기 시작한 매력적인 여행지만 엄선해서 추천한다.

고즈넉한 소도시의 매력, 달랏

베트남의 마지막 황제, 바오다이의 여름 휴가지로 알려진 달랏은 베트남 중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여행자들보다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휴양지 중 하나다.

해발 1,500m 고원에 위치한 고산도시인 달랏은 연중 18도 정도의 온화한 날씨로 ‘영원한 봄의 도시’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20세기 초 프랑스가 지배할 당시 휴양지로 개발이 되었으며 그 영향으로 도시 곳곳에서 이국적인 프랑스풍 건물을 볼 수 있다.

달랏의 랜드마크인 달랏 기차역을 비롯하여 수언흐엉 호수, 사랑의 골짜기, 응웬 왕조 바오다이 황제의 여름 별장, 폭포 등 한 폭의 그림 같은 낭만적인 도시를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특히 신혼여행지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온라인투어에서는 나트랑과 함께 달랏을 여행할 수 있는 나트랑/달랏 5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은 노옵션, 노쇼핑, 노팁 상품으로 불필요한 일정을 없애 보다 알차고 여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랏과 나트랑의 핵심 관광은 물론 머드온천, 전신마사지, 5대 특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름답고 여유로운 도시, 하바롭스크

블라디보스톡 인기에 가려 많이 알려지지 않은 하바롭스크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다.

블라디보스톡 북쪽에 자리한 하바롭스크는 아무르강을 경계로 중국과 국경을 마주하고 있는 접경도시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레닌 동상이 위치한 레닝광장, 하보롭스크 역, 아무르스크 동상, 성모승천 사원 등 이국적인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저녁이 되면 아무르스키 거리를 따라 여유롭게 산책을 하고 아무르 강변의 야경을 만끽해보길 추천한다.

온라인투어에서는 블라디보스톡과 하바롭스크를 함께 만날 수 있는 4일 일정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블라디보스톡의 핵심 명소를 둘러보고 하바롭스크로 이동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이 상품의 하이라이트는 도시간 이동 시, 탑승하게 되는 ‘시베리안 횡단 열차’다.

모스크바부터 블라디보스톡까지 세계에서 가장 긴 노선을 달리는 열차인 시베리안 횡단 열차를 짧게라도 만끽하며 러시아의 색다른 매력을 즐겨볼 수 있다.

진짜 태국을 만나는 곳, 치앙마이

태국 제 2의 도시, 치앙마이는 최근 한달 살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여행지다. 한달 동안 살아도 좋을 만한 치앙마이의 매력은 무엇일까.

해발고도 310m에 위치한 치앙마이는 풍부한 문화 유산과 때 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 환경 그리고 고유의 문화가 어우러져 이색적인 매력을 자랑한다. 특히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정글 트래킹, 온천욕 등 다양한 체험 투어가 많이 갖추어져 있어 태국의 문화를 직접적으로 즐길 수 있다.

최근 각광받는 여행지인만큼 온라인투어에서도 다양한 일정으로 구성된 치앙마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치앙라이와 함께 돌아볼 수 있는 관광 중심의 상품부터 보다 여유롭게 치앙마이를 즐길 수 있는 휴양형 상품까지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그 동안 유명 여행지에 가려져 주목을 받지 못했던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의 재발견, 몰라봐서 미안해’ 기획전을 오픈했다.

특별한 여행지를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더불어 해당 기획전에는 긴급모객 특가 상품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색다른 여행부터 알뜰한 여행까지 원하는 대로 만날 수 있다. 해당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