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마카오 자유여행, 내일투어에서 한번에 해결! 

- 마카오 주요 관광지, 인기 호텔, 페스티벌 등 마카오 여행 꿀팁 총집합- 개별여행상품 예약 시 데이터 유심칩, 애프터눈 티, 마카오타워 입장권 등 무료혜택 제공

0
1
내일투어-마카오-베네시안.

여행 인프라 구축에 힘입어 해외여행 횟수가 증가하면서 본인이 원하는 일정대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개별자유여행의 인기가 꾸준하다. 특히 마카오는 최근 새로운 액티비티 및 프로그램 등 즐길거리가 풍부해져 자유여행객을 유혹하는 여행지 중 하나. 지난 19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 모델 이현이와 미스코리아 박가원이 모자여행을 떠난 곳으로도 화제가 됐었다.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는 마카오를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게끔 특별 혜택으로 구성한 ‘1분만에 반해버릴 마카오여행’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마카오 단독상품 예약자 전원 마카오 유심칩을 1인 1매씩 제공하고, 배우 송진우와 함께했던 내일투어 <마카오 1분만에 여행하기> 영상 감상평을 남기는 예약자에게 마카오의 상징인 마카오타워&360카페 애프터눈티 무료 식사권도 추가 증정한다.

럭셔리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마카오 호텔을 찾고 있다면 내일투어의 금번 이벤트를 더욱 눈여겨보자.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 고급진 호캉스가 가능한 ‘오쿠라 호텔 마카오’,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해진 ‘베네시안 호텔’, 마카오 대표 공연 하우스오브 댄싱워터가 진행되는 ‘시티 오브 드림즈 호텔’, 파리지앵 에펠탑이 한눈에 보이는 뷰가 일품인 ‘쉐라톤 호텔’ 등.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호텔을 추천해 선택의 폭을 넓힌다.

호텔뿐만 아니라 마카오의 숨은 관광 스폿 추천도 인상적이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마카오타워’ 외에도 이국적인 향기가 짙은 ‘봄베이로스 광장’, ‘아님 아르떼 남완(남반호수)’, ‘상파울루 거리’, ‘페이라도까르모 광장’ 등. 특히 ‘페이라도까르모 광장’은 배틀트립에서도 소개된 쿠냐거리의 시작점이자, 마카오 현지인들도 쉬어가는 포토스팟이다. 여행의 재미를 높여줄 숨은 관광지와 마카오의 연말을 더욱 화려하게 밝히는 페스티벌 소식도 함께 소개하니 놓치지 말자.

내일투어의 이번 마카오여행 이벤트는 실속 있는 혜택과 생생한 여행정보를 함께 제공하니 연말 여행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무척 좋은 기회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