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 한국 대표 No.1 여행 액티비티 자리 단단히 굳히기!와그,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돌파

- 구글 플레이 및 iOS 합산한 수로 국내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최초- 연 평균 700% 매출 성장, 월 평균 이용자 수 100만명 등 가파른 성장세에 이어 공격적인 카테고리 확장- 올해 하반기 골프장, 레스토랑 등 사업 확장 통하여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시장에서 손꼽히는 것 목표

0
4
와그-누적-다운로드-수-200만-돌파-제공와그트래블.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WAUG)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 선우윤)은 와그 앱 다운로드 수가 누적 200만건을 돌파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와그 앱은 지난 9월 30일 기준 구글 플레이와 iOS를 합산하여 다운로드 수가 누적 200만건을 넘어섰다. 이는 국내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중에서는 최초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2016년 여행 액티비티 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한 와그는 첫 출시 이후 거침없는 성장을 기록하며 작년 5월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그로부터 약 1년 후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이라는 의미 있는 결과를 이끌어 내며 명실상부 국내 No.1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서 자리 잡았다.

현지 투어, 어트랙션, 교통수단 등 자유 여행 필수 액티비티 및 아이템을 모바일로 옮기는 데 성공한 와그는 전 세계 170여개 여행지의 2만여개 액티비티를 공급하는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이다. 연 평균 700% 매출 성장, 월 평균 이용자 수 100만명 등 가파른 성장세로 여행 액티비티 시장을 견인하고 있으며 공격적인 카테고리 확장을 통하여 서비스 시장성을 입증하고 있다.

다년간 축적해온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폭 넓은 상품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여 차별화를 꾀한 와그는 올해 하반기 해외 유명 골프장, 레스토랑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함으로써 한국 토종 관광벤처기업으로서는 최초로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에서 손꼽히는 기업으로 존재감을 키워 나간다는 방침이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와그를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와그에서 세상의 모든 액티비티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그날까지 최상의 서비스에 대한 부단한 노력과 투자를 이어 나갈 것이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