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천-이바라키 특가 이벤트 오픈

0
1

(더 마이스=이스타항공 보도자료) 이스타항공이 ‘나만 알고 싶은 이바라키 소도시 여행’ 특집으로 인천-이바라키 특가 이벤트를 오늘(12일) 오후 2시부터 30일까지 오픈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여행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소도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일본의 대표적 관광도시인 도쿄 근교 소도시 이바라키 노선을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67,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11월 13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가능하다.

이바라키 추천 여행지 TOP 5는 △오아라이 수족관 △가이라쿠엔 △후쿠로다 폭포 △류진 대조교 △히타치 해변공원 이다.

일본 최대 규모의 수족관인 오아라이 수족관은 일본 내 가장 많은 상어종을 사육하는 수족관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협곡에서 호수를 향해 번지점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류진 대조교도 인기가 많다. 이밖에도 일본 3대 정원이라고 불리우는 가이라쿠엔, 일본 3대 폭포 후쿠로다 폭포 등 아름다운 자연의 절경을 간직하고 있는 명소가 추천지로 꼽혔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바라키는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동시에 도쿄와 가까워 도시 관광까지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이번 특가이벤트를 활용하여 다채로운 일본 여행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