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항공권 구매처 상관없이 홈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 이용 가능

n 여행사 등을 통해 예매한 항공권도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사전좌석지정과 사전초과수하물 결제 및 취소 가능n 항공권 예약변경, 취소 및 환불은 구매처를 통해 진행해야

0
2
진에어-777-200ER

진에어가 온라인 채널을 통한 부가서비스 이용 대상을 확대 시행하여 고객 편의를 높였다.

진에어는 지난 7일부터 여행사, 대리점 및 OTA(Online Travel Agency)에서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들도 진에어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을 통해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이전까지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만 홈페이지에서 사전좌석지정과 사전초과수하물 서비스 결제가 가능했다.

앞으로는 구매처와 상관없이 진에어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진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성명, 예약번호, 여정일자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사전좌석지정과 사전초과수하물 등의 부가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미 신청한 부가서비스의 취소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취소 절차는 출발 시각 기준 24시간 전까지 마쳐야 한다.   단, 항공권 예약변경, 취소 및 환불과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는 불가하며 구매처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

진에어는 “여행사 등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들이 부가서비스를 신청할 때 불편함이 따랐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개발하여 고객 만족 향상에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