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19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8년연속 수상

- 고객평가, 소통가치측정, 운영성평가, 심의위원회 등 4단계 평가과정 거쳐- 고객 편의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적극적인 진정성 선사할 것

0
4
2019-소셜미디어대상_노랑풍선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관광여행 부문 ‘대상’을 8년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2회째를 맞은 ‘2019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디지털 기반의 소통마케팅 도구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고자 개최되고 있다.

노랑풍선은 소통지수 고객평가/빅데이터 소통가치측정/ 운영성평가/심의위원회 등 4단계 평가과정을 거쳐 소셜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적극성과 효과성 등을 중점 평가해 탁월한 성과를 낸 대표적인 관광여행기업으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등 총 6개의 공식 SNS채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노랑풍선은 다양하고 특색 있는 미디어 콘텐츠 제공은 물론 발 빠른 여행정보 전달로 온라인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노랑풍선은 가치 있는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지속적인 관계를 강화해 왔다.”고 밝히며 “쉽게 콘텐츠가 소비되는 소셜미디어 채널환경의 특성을 고려하여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