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장 먼저, ‘11월의 크리스마스’ 호캉스 즐기세요르 메르디앙 서울, 1달간의 크리스마스 호캉스 ‘크리스마스 페스타 in 유럽’ 패키지 출시

0
3
-르-메르디앙-서울-크리스마스-페스타-인-유럽-패키지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11월부터 이른 크리스마스 축제를 시작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1박 2일 동안 크리스마스 무드가 잔뜩 더해진 스페셜 라운지에서 오후부터 밤까지 꽉 찬 스페인 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 크리스마스 페스타 in 유럽(Christmas Festa in Europe)’을 11월 2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운영한다.

매 시즌 미식의 특색이 뚜렷한 유럽 국가 중 한곳에서 착안한 테마로 호캉스 패키지를 꾸려오고 있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스페인’을 이번 연말 시즌 국가로 선정해 크리스마스까지 이어지는 화려한 유러피안 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애프터눈 티로 시작해서, 심야(00시)까지 즐기는 리얼 스페인의 맛
해당 패키지의 경우 먹고, 자고, 마시고 즐기는 스페인 특유의 풍성한 식문화를 모티브로 해 활기찬 스페인 무드와 컬러풀한 미식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라운지 ‘올라 스페니시 라운지(Hola Spanish Lounge)’가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특급 호텔 셰프의 유럽식 만찬을 온종일 맛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이국적인 메뉴 리스트가 압권으로 오후 3시 애프터눈 티 타임에서는 하몽 이벨리코 샌드위치, 크레마 카탈라나, 추러스 등을,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해피 아워에서는 포요 알 아히요, 말로 퀸-툼벳, 파에야, 감바스 등을 준비했다. 밤 10시부터는 하몽 타파스, 스페인산 치즈 모듬, 익힌 굴 & 살사 요리 등을 선보인다.

또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등 5종의 와인과 다양한 음료도 원하는 만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당 패키지에는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이용 등 연말 호캉스족의 기대치를 만족시키고도 남을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