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국제공항 쇼핑 바우처 증정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퍼시픽, 캐세이드래곤 항공권 구매 시 57만원 상당의 쇼핑 바우처 제공 홍콩국제공항 내 뷰티, 명품 시계, 맛집 등12개의 인기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 해외 여행과 쇼핑을 알차게 즐기는 일석이조 혜택

0
1
캐세이퍼시픽항공-홍콩국제공항-쇼핑-바우처-증정-프로모션-실시

캐세이퍼시픽항공이 겨울철 여행객을 위해 홍콩국제공항과 함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주목해보자.

캐세이퍼시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세이퍼시픽 및 캐세이드래곤 항공권을 구매하여 홍콩을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3,800홍콩달러(한화 약 57만원)상당의 쇼핑 바우처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월 1일부터 2020년 1월 7일 사이에 항공권을 예매하고 2019년 11월 25일부터 2020년 1월 7일 사이에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쇼핑 바우처는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여행 기간 내에 사용하면 된다.

쇼핑 바우처는 홍콩국제공항에 위치한 12개의 인기 브랜드 매장에서 각 매장마다 정해진 금액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바우처 사용이 가능한 브랜드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 △프랑스 머리장식 브랜드 알렉상드르 주아리(Alexandre Zouari) △뷰티 면세점 뷰티 앤 유(Beauty & You)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breo) △프리미엄 식품 매장 딘앤델루카(Dean & DeLuca) 등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캐세이퍼시픽은 현재 호주 및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6개 도시를 대상으로도 항공권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로써 연말연시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캐세이퍼시픽은 인천~홍콩 노선을 매일 6회 운항하고 캐세이드래곤은 부산 또는 제주에서 출발하는 홍콩 직항 항공편을 운항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여행을 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공항 서비스를 자랑하는 아시아의 항공 허브인 홍콩국제공항은 현재 홍콩 시내 상황에 영향을 받지 않고 여객기 운항이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