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없는 AI 여행 앱 론칭, 무섭게 몰아치는 업계 재편의 돌풍

- 인공지능이 선포한 NO 수수료 시대- 인공지능, 여행 업계의 수수료 전쟁에 종식 선언- AI가 재편한 수수료 없는 여행 생태계- AI가 만들어낸 상식으로는 불가능한 혜택 조합에 속타는 여행 업계- 현존하는 최고의 혜택 조합을 만들어낸 마이버킷리스트! 숙소 15% 현금 캐시백, 액티비티 10% 할인 등 역대급 혜택 제공

0
6
1마이버킷리스트

AI(인공지능) 어플리케이션 그룹 마이셀럽스(대표 신지현)는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신규 여행 앱 ‘마이버킷리스트’를 론칭하며 여행 업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카카오페이지 서비스에 전면 도입된 혁신 기술이자, 한국 기업 최초로 클라우드 기업 아마존(AWS) 공식 웹사이트에서 ‘글로벌 베스트 케이스’로 등재된 인공지능(AI) 솔루션이 탑재된 여행 서비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마이버킷리스트 관계자는 “마이버킷리스트 이용자는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국내 최대의 가격 혜택과 여행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며, “이 모든 것이 인공지능 기술이 가져온 운영 효율의 극대화에서 기인한다”고 강조했다. 기존 업계가 많은 인력을 들여 운영하는 서비스 일체를 인공지능이 대체함으로 국내 최대의 가격 혜택을 앞세운 공격적 마케팅이 가능한 것이다.

마이셀럽스는 이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기존 여행 업계가 고수해오던 수수료 관행과 마케팅 방식을 바로잡아 서비스 이용자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대폭 늘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실제로 전 세계 1위 호텔 예약 플랫폼 부킹닷컴과 공식 제휴를 맺어 모든 숙소를 최저가에 제공하며 추가로 15% 현금 캐시백이라는 놀라운 혜택을 제공한다. 

그 뿐만 아니라 국내 단독으로 아시아 1위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 액티비티 10% 할인, 유심 및 포켓와이파이 전 상품 18% 할인, 신세계 면세점 즉시 할인캐시 100% 지급 등 이용자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업계 최초로 이용자가 증가할수록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소셜 디스카운트 제도를 도입하여 가격 혜택은 물론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여행 플랫폼 실현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당신의 ‘죽기 전에’를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가격적인 혜택에 그치지 않고 인공지능을 활용해 여행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자의 활동 영역을 넓히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 만큼, 색다른 여행 플랫폼의 등장과 잇따른 파격적인 행보에 업계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출사표를 발표한 마이셀럽스 신지현 대표는 “마이버킷리스트를 통해 여행 취향을 발견하고, 전 세계 17,000개 도시로 버킷리스트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며 “사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마이버킷리스트는 더 많은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