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 관광청,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 멤버 모집

- 비엔나 관광지 무료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신규 멤버 대상 ‘2019 빈 소년 합창단 신년음악회’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0
3

((더 마이스=김인철기자) 비엔나 관광청은 여행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비엔나 최신 소식과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Vienna Experts Club International: VECI)‘ 멤버를 모집한다.

2006년 시작된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은 비엔나에 대한 이해도와 상품개발 향상을 위한 온라인 멤버십 클럽으로 가입 멤버에게는 정기 뉴스레터 발송, 비엔나 관광지 무료 입장권 제공 및 멤버 대상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연말을 맞아 신규 가입 멤버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명에게 1월 26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2019 빈 소년 합창단 신년음악회‘ 티켓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4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모든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 웹사이트에서 한국(Korea, Republic of)으로 국가 선택 후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월 중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 멤버에게는 비엔나 방문 시 본인 및 동반 1인에게 아래와 같은 혜택이 상시적으로 제공된다:

1)    비엔나 지하철, 트램, 버스를 24, 48, 72시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비엔나 시티 카드

2)    쇤브룬 궁전, 벨베데레 궁전, 레오폴트 미술관, 프라터 공원 놀이기구 탑승권 등 30여개 이상의 비엔나 박물관 및 관광지 입장권

3)    콘서트, 레스토랑, 투어 할인권

4)    파트너 호텔 투숙 시 특가 안내

오스트리아 관광청 한국사무소 김윤경 과장은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을 통해 비엔나를 판매하고자하는 여행 업계 종사자분들에게 판매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현지 최신 정보들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 멤버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