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송년여행 위한 호텔, 최대 86% 저렴한 ‘여기어택’ 시작

○ 여기어때, 12월 대형 프로모션 ‘여기어택’ 개시, “앞서 예약할수록 큰 폭 할인” ○ 매일 1천만 원 상당의 쿠폰 오전 11시 선착순 지급, ‘엘리트 회원’은 혜택 더해져 ○ 카카오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4천 원 또 할인

0
3

(더 마이스=김인철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가 겨울 성수기에 치솟는 숙박 요금 부담을 줄이는 12월 대형 프로모션 ‘여기어택’을 연다.

크리스마스(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여기어택’은 ▲쿠폰타임어택 ▲호텔어택 ▲펜션어택 ▲게릴라쿠폰어택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쿠폰타임어택은 매일 1,000만 원 상당의 쿠폰을 오전 11시부터 사용자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앱 내 이벤트 화면에서 받을 수 있다.

‘5만 원’과 ‘6,000원’쿠폰으로 이뤄졌다. 엘리트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숙소 및 액티비티 상품 5회 이상 예약 경험이 있는 엘리트 회원은 업그레이드된 ‘1만원’과 ‘7,000원’ 쿠폰이 주어진다.

호텔, 펜션으로 연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미리 예약할수록 큰 폭으로 할인하는 ‘호텔어택’과 ‘펜션어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 차별로 여기어때가 엄선한 숙소 라인업을 ‘핫딜’ 특가로 만나게 된다. 

호텔 1주 차 라인업은 최대 90%, 2주 차는 최대 80%, 3주 차는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호텔이 예약된다.자신이 정한 여행지의 인근 호텔을 찾는 여행객을 위해 ▲서울 ▲강원 ▲경기/인천 ▲경상/전라▲제주 등 지역별 특가 라인업도 구축했다.

펜션어택은 2018년 인기 펜션 100개를 엄선해 참여시켰다.

1주 차는 최대 61%, 2주 차는 최대 50%, 3주 차는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전국 인기 펜션을 만난다.

▲경기/인천 ▲강원 ▲제주 ▲경상 ▲전라/충청 등 전국 주요 숙소를 최저가로 준비했다. 이에 더해 오늘부터 연말 극성수기에 사용 가능한 중소형 호텔 전용쿠폰을 불시에 지급한다.

카카오페이로 숙박요금 결제 시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10만 원 이상 결제할 때 카카오페이를 고르면 4,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오는 18일부터 선착순 200명대상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