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해외여행 가이드 앱 ‘트리플’과 공동 프로모션 실시

▶ 제휴 기념해 12/20부터 항공권/호텔 할인 공동 프로모션 전개 ▶ 여행 가이드 애플리케이션 간 새로운 시너지 기대 ▶ 에어서울 이용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할 것

0
6

(더 마이스=이문숙기자) 에어서울이 해외여행 가이드 애플리케이션 트리플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오늘(14일), 에어서울  경영본부장과 트리플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지고 앞으로의 제휴 마케팅 협업을 약속하며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어서울의 단독 취항지 ‘시즈오카’를 시작으로 에어서울 취항지에 대한 정보가 트리플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앞으로 에어서울과 트리플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먼저, 다음주 12월 20일부터 에어서울은 제휴 기념으로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편도 총액 기준 ▲ 오사카  ▲ 후쿠오카 ▲ 도쿄  ▲ 오키나와▲ 삿포로(치토세)  초특가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날, 트리플 역시 일본 지역 호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리플 이용자들은 12월 20일부터 27일까지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고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에어서울 조진만 경영본부장은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정보 제공으로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리플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은 더 쉽고 편리하게 에어서울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항공사와 여행 가이드 애플리케이션 간의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에어서울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